본문 바로가기

잔티 이고

잔티 이고 탄내(타는 냄새) 날 경우


안녕하세요~
잔티 이고 유저입니다..ㅎ
잔티 이고 신형 쓰고 있는데요... 이번에 이고 - T 나와서.. 너무 부러울따름..ㅎ





잔티 이고 흡입시 탄내 나실경우는
1.액상이 부족한경우
 - 액상이 무화기 코일 부분에 충분히 전달이 되어야 되는데
   카트리지 솜에 액상이 부족한경우.. 탄내가 날수 있어요..
   이럴 경우.. 카트리지 솜 부분을 충분히 액상으로 적셔 주시고요~
   그리구 무화기 코일부분에 2-3방울 직드랍 해주세요~
   그럼 탄내가 나지 않을거에요~
   카트리지 솜에 액상이 충분히 있는경우에 탄내가 날때는..
   버튼 눌리지 마시구요.. 한번 2-3초 정도 흡입 약간 쎄게 해 주세요..
   이러면 카트리지 솜 부분의 액상이 앞으로 나오는거 같네요..
   저 같은경우는 이렇게 하니깐 
   안나네요..ㅎ
2.무화기가 타 버린경우..
- 이 경우는 a/s 기간이 남아있다면 대리점으로 고고싱.. -_-;
  버튼 부분이 눌러진 경우 무화기 코일이 탈수가 있어요
  무화기 코일 사이에 솜이 있는데.. 솜이 타면 탄내가 나는듯..
  전담 사용한 후에 홀캡으로 버튼 꼭 안눌러지게 하시구요
  주머니 같은곳에 넣지 마시구.. 파우치 사용을 적극 추천!!

관련글

포스팅의 힘은 여러분들의

그인 필 요 없
추천 !!

약간의 수고가 필요한  댓글 !!
믹시 여러분 들은 믹스업 !!


감히 부탁 드리겠습니다 꾸벅 (--)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