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예능 , TV

대물 23회 예고편


대물 23회 22회 예고편 12월 22일 대물 마지막회 대통령
하도야 서혜림 강태산 민우당 복지당 혁신당 대선

사진 출처 : sbs 대물 홈피 캡쳐


내일이면 대물이 하는군요..ㅎ
일주일이 왜이렇게 긴지 모르겠습니다. ^^;
22회 마지막 장면에 강태산이 대통령 탄핵 소추안을 건의 했는데요.
서혜림 대통령이 탄핵 되지는 않겠죠? ㅎ
이제 마지막회가 이번주네요..(원래 26부작이었는데 24부작으로 바뀐듯 하네요? 오늘 알았습니다 -,.-;;)
강태산이 몰락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추천 부탁드려요 ^^

강태산.. 처음엔 서혜림의 소신을 좋아하다가, 민심을 두려워 하여
서혜림을 자기편으로 끌어 들이려고 하고, 자기편으로 끌어 들이지 못하자
온갖 나쁜짓을 서슴치 않는.. 무서운 사람이네요.
산호그룹과 강태산.. 결국은 몰락 하게 되겠죠..


지금껏 시나리오는 예상 했었는데..
마지막까지 시나리오가 어떻게 될지 예상이 안되네요..ㅎ
더욱 기대 됩니다 ^^





예고편 내용
강태산에 의해 서혜림 대통령의 탄핵 소추안이 발의되고 민우당과 복지당의원들의 환호성과 박수, 혁신당의원들의 야유로 장내가 소란스러워진다. 서혜림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는 시민들은 민우당 앞으로 몰려가 피켓등을 들고 시위하고, 마침 당내로 들어서던 강태산에게 누군가 "강태산 대표, 부끄럽지 않습니까?" 라며 야유를 던진다. 서혜림정권 탄핵반대를 요구하는 국민들이 늘자 강태산은 오재봉과 합세하여 서혜림정권이 나라의 안전을 얼마나 위협했는지 여론몰이를 하기로 결의한다.
한편, 탄핵소추안 결정을 앞두고 혜림은 남송으로 내려가 도야와 함께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출처 : sbs 대물 홈피


포스팅의 힘은
여러분들의

그인 필 요 없
추천 !!

약간의 수고가 필요한  댓글 !!
믹시 여러분 들은 믹스업 !!


감히 부탁 드리겠습니다 꾸벅 (--)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