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가디언의 전설 리뷰

가디언의 전설 리뷰 영화 예고편 영상 동영상


가디언의 전설 리뷰 시작할게요~
귀여운 올빼미들이 나오는 가디언의 전설 ㅎ
일단 킬링타임으로 좋을듯 하네요 ^^
흠.. 제 생각으론 아이들과는 보기가 좀 그런듯? 하네요;ㅋ
배신이 많다고 해야되나요..
날카로운 발톱으로 싸우고 해서 그런가..
왠지 그렇게 느껴 지더군요 ㅎ


가디언의 전설 주인공 올빼미[ 소렌 ] ㅋ
목소리에 짐 스터게스입니다 ㅎ
짐 스터게스는 하트리스 와 21 의 남자 주인공 이에요~
제가 봐도 잘생긴..ㅎ 수염은 어떻게하면
저렇게 멋 나게 나는걸까요? -_-;
더럽게? 나는 사람들도 많던데..ㅎ
일단 '하트리스' 보단 '21'... 강추 드립니다 ㅎ
너무 재미있게 본 영화에요 ^^

가디언의 전설은
선과 악? 의 대결 구도로.. 그려 지는데요~
선[가디언] 과 악[순수혈통] 과의 대결..
결과는 뻔하겠지만..ㅎ
중간중간 배신과 반전이 들어있네요 ^^

그리고.. 올빼미 아기? 애들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ㅎㅎ
가지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

슬픈 장면도 많이 나오는데요.. 소렌의 형인 클러드 와의 갈등?
클러드가 소렌을 질투 하고..
클러드는 다른 누구한테 사랑에 빠져들고 -_-;
휴.. 클러드가 너무 밉게 나오네요..ㅠ
보시면 화가 날 듯합니다 !!!


악의 무리들 속에서도 착한 올빼미가 있더군요..ㅎ
너무 뻔한가요? -_-;
이 올빼미 덕분에 소렌 등이
도망 나올 수 있었는데요..
이 올빼미는 운명은 과연...?



영화를 중간 쯤 보시면 이런 장면이 나오는데요..
가슴이 뭉클 합니다..ㅎ
너무 멋지지 않나요?
실제 영화 장면은 더 멋져요 ^^
왜 가슴이 뭉클 했을까요? ㅎ
영화를 보시면 알게 되요 ^^


순수 혈통의 왕인데요..ㅎ
예전에 카엘의 라이즈 [과연.. 라이즈는 누구일까요?ㅋ] 한테
당해서 부리를 잃어 버렸다네요..ㅎ
영화에서 비중이 너무 없어요~ ㅎ
그냥 어둠의 왕 같은..ㅋ
순수 혈통의 부인 [여왕]이 비중이 더 많아요 ㅋㅋ
그리고 여왕 이쁩니다 ^^;
가디언의 왕과 여왕도 이쁜데요..
순수혈통 여왕과 가디언의 왕 & 여왕 은 
같은 종족 같아 보이더군요 ^^
순백색에.. 뭐랄까..
뭔가 고귀하다고 해야 할까요..ㅎ
영화를 보셔야 알것 같습니다~

예고편 보시죠 ^^


시간 나실때 가디언의 전설 한번 보세요..ㅎ
동심으로 돌아 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
영상.. 그래픽도 너무 좋구 이쁘네요~


포스팅의 힘은 여러분들의 댓글 & 믹스업 & 추천 입니다

꾸욱 한번 부탁 드려요 (__)



 

'영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법사의 제자 리뷰  (0) 2010.12.17
심야의 FM 영화 리뷰  (2) 2010.12.10
더 콘서트 리뷰  (2) 2010.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