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심야의 FM 영화 리뷰

심야의 FM 영화 라디오 스릴러






심야의 FM..
이 영화는 기대를 안하고 봤습니다..
스릴러 쪽인데요..
저는 재미있게 봤네요..
수애(극중 고선영), 유지태(극중 한동수) 가 주인공인데요
흠.. 연예계와 광적인 스토커? 정신병자.. 뭐 그런..ㅎ
전 수애씨 딸로 나오는 은수?(극중 이름)인가..
연기가 인상깊었습니다~ ㅎ 연기 잘하는듯..
말을 들을 수는 있으나 말을 못하는데.. ㅠ
연기는 좋았어요 ㅎ
마지막 쯤에 갈때 추격신이 있는데요..
휴.. 약간 긴장되더라구요.. 보는동안 -_-ㅋ
근데 너무 뻔한 결말.. 뻔한 스토리 였던거 같네요~
마지막에 반전!! 이 있을줄 알았으나...................
없었던 것이 아쉽네요.. ㅠ

심야의 FM 너무 기대 안하시고 보시면..
실망은 안하실겁니다!! ㅎ


추천 & 믹스업 부탁 드립니다 ^^




'영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법사의 제자 리뷰  (0) 2010.12.17
가디언의 전설 리뷰  (0) 2010.12.14
더 콘서트 리뷰  (2) 2010.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