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 사회 이슈

카밀라 벨 송혜교 등 세계 미녀 랭킹

 
카밀라 벨 송혜교 케이트 베킨세일 엠마 왓슨 스칼렛요한슨
메간폭스 제시카알바 등 세계 미녀 랭킹



안녕하세요 ^^
오늘 이슈는 인디펜던트 크리틱스 에서 발표한
'2010 가장 아름다운 얼굴' 입니다
인디펜던트 크리틱스에서는 1990년대 부터
매년 얼굴만을 기준으로 선정한 미녀들의
순위를 발표했는데요~
이번에 발표에는 한국에선 처음으로
송혜교 씨가 올라와서 눈길을 끄는데요~ ㅎ
한국에선 이번에 순위에 오른것이
처음이라 감회가 새롭네요 ㅎ



1위는 카밀라 벨 입니다
카밀라 벨은 영화 푸시에서 여주인공으로 나왔었죠~ ㅎ
사진보단 영화에서 보는게 더 나은듯 한..ㅎ



2위는 해리포터의 여주인공!!
엠마왓슨 입니다 ^^
세계 여동생? ㅎ  너무 예쁜 엠마왓슨 ㅠ
사진은 머리를 컷트한 사진인데요..
개인적으로 긴머리에 웨이브 있는 머리가..
맘에 들더군요..ㅎ 너무 이쁘게 자라서
제가 다 뿌듯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럴 것 같군요 ^^;



제가 헐리우드 배우에서 제일 좋아하는 ^^
케이트 베킨세일 도 순위에 올랐어요!! ㅎ
너무 기분이 좋아요~

11위에 올랐는데요..
케이트 베킨세일.. 처음 영화 '클릭'에서
보구 반했었죠 ㅠㅠ
실제로 너무 만나보구 싶어요!! ㅎ


송혜교 씨가 18위!!


다음으론 메간폭스[64위], 제시카알바[53위],
스칼렛요한슨[42위]등이 있어요~
갠적으로 스칼렛요한슨도 좋아합니다 ^^ㅋ


더 많은 한국 배우들이 순위에 올랐으면 하는 바램으로
포스팅 해봤습니다 ^^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

포스팅의 힘은 여러분들의 추천 & 댓글 & 믹스업입니다 ^^


사진 출처 : 인디펜던트 크리틱스 화면 캡쳐

 

사진 : 믹스 홈 캡쳐

덕분에 믹스 메인에 올랐네요 ^^
모두 감사 드립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4일 정두 되서..
이런적은 첨이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