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 사회 이슈

똑똑한 미인 3위 최정화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회 영국 케이트 팔 캐이트 팔
폴란드 카타르지나 구지미스카 대한민국 최정화 연세대 행정대학원


세계에서 제일 똑똑한 미인 3위에
우리나라의 최정화가 올랐네요. 뿌듯한 결과죠? ^^
이번 똑똑한 미인은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회를 바탕으로 해서 나온것 같네요 ^^



1위에는 영국 여대생 케이트 팔 이 올랐습니다. 영국판 엄친딸로 불리고 있죠ㅎ
IQ 가 무려 140이 넘는다고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죠.
더불어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회에서 수상소감도 화제가 되었죠
"연평도 사건으로 힘들어하는 한국인들을 보고 세계평화에 이바지하고싶다는 생각을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개념까지 갖췄다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얼굴도 이쁘고.. 머리도 좋고 -_-; 세상은 참 불공평한 것 같군요 ㅎ



2위에는 폴란드의 카타르지나 구지미스카 가 올랐습니다.
카타르지나 구지미스카에 대해선 알려진게 없는 듯 하군요.
배우가 꿈이며 치어리딩(응원)이 장기라고 합니다. 치어리더 출신인듯..
사진으로는 이쁜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ㅠ



3위는 바로 대한민국의 최정화 입니다.
연세대 행정대학원 국제관계학을 다니고 있다고 하는군요.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ㅠ 완전 엄친딸인듯 하네요 ㅎ

사진출처 :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홈피 캡쳐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회는 1986년 UN의 '세계평화의 해' 선포를 기념하기 위해서
마련된 대회로 매년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세계의 여대생들을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으로
선발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의 힘은 여러분들의

그인 필 요 없
추천 !!

약간의 수고가 필요한  댓글 !!
믹시 여러분 들은 믹스업 !!


감히 부탁 드리겠습니다 꾸벅 (--)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