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 사회 이슈

지하철 폭행 영상 폭행남


지하철 폭행 여자 폭행  폭행남

얼마전에 일이었죠..
서울 지하철 2호선 사건.. 다들 아시는지요..


사진 출처 : 영상 캡쳐


오늘 보니.. 지하철 폭행으로 영상이 올라왔네요..
지금 네티즌들이 난리가 났군요 -_-;
영상을 보니..
여자가 밀었다고 뭐라 하는거 같은데..
남자가 안밀었다고 손찌검 하네요..
그래도 남자가 분이 안풀리는지
더 쎄게 손찌검 후 나가려고 하자..
여자분 께서 경찰서 같이 가자고
붙잡네요..

뒤에 여자분이랑 폭행남이 같이 내렸는데
어떻게 되었는지는 모른다네요..
휴.. 여자 혼자 다니기 무섭네요 -_-;
어떤 상황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여자를 때리면 쓰나;;
남자가 여자를 보호해 줘야지 ㅡㅡ
너무 화나네요 진짜..
주위에서는 뭐 하셨지..ㅠㅠㅠㅠ

영상 보시죠..



포스팅의 힘은 여러분들의
추천 & 믹스업 & 댓글
입니다 ^^

꾸욱 한방 부탁 드립니다 (__)